본문 바로가기
Life/ToBeBride

[결혼준비] 결혼반지 고르기 (2) - 쥬드주얼리 후기

by freshplay 2023. 2. 23.

몇 안되고 의미있는 우리만의 결혼 반지를 고르기 위해 고민을 거듭한 끝에!

드디어 결혼 반지를 맞추게 되었다. ㅎㅎㅎ

 

플래너님이 보내주셨던 몇 개의 예물 업체 중 - 다베로 / 코이누르 / 다니엘케이 / 쥬드주얼리

 

홈페이지의 디자인을 보고, 가장 느낌이 잘 맞는 쥬드 주얼리를 마음속 원픽으로 두고 있었다.

 

- 쥬드주얼리 홈페이지

https://www.jewde.com/shop/list.php?ca_id=1020 

 

Couple Ring커플링 리스트 > 웨딩 주얼리, JEWDE

Order-Made 웨딩밴드, 당신을 위한 단 하나의 결혼반지. 청담 예물 쥬드주얼리에서 만나보세요.

www.jewde.com

 

청담동의 드레스샵 "루이즈블랑" 에서 촬영가봉을 마치고 난 후 예약도 계획도 없이 갑작스레 방문했더랬다.ㅎㅎ

 

쥬드주얼리 위치

쥬드주얼리는 압구정로데오역과 강남구청역 사이, 더채플앳청담 근처 사거리에 위치해 있다.

차량을 갖고 방문 시, 매장 뒷 편에 발렛 서비스를 이용해서 주차가 가능하다.

 

 

쥬드주얼리 입구

 

쥬드주얼리 내부

쥬드주얼리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 있었고,

1층은 안내데스크와 티아라, 목걸이 등 몇몇

대표 디자인의 예물들이 있다.

쥬드주얼리 1층

2층에는 본격적인 웨딩링과 반지, 목걸이, 팔찌 등이 위치해 있다.

쥬드주얼리 2층

 

갑자기 찾아갔음에도 친절히 맞이해주셔서 여유롭게 반지들을 구경하다가 이두원 부장님의 안내를 받아 본격적인 셀렉(?)에 들어갔다.

 

반지 디자인 상담 후기

상담에 앞서, 어떤 스타일의 반지를 찾는지 물어보셨다.

둘 다 손이 얇고 길쭉한 "편"이라 좀 두께가 있는 링을 추천받았다. (3mm정도..?)

쥬드주얼리 웨딩링/커플링

사실 상담 전에 매장 내 반지들을 쭉 둘러보았을 때는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다른 곳을 가야하나 고민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손의 모양에 맞는 스타일의 반지들을 추천받으니, 그 때부터 어떤 곳을 고를지 고민을 하고 있더라..ㅎㅎ

 

추천해주신 반지들의 디자인 의미를 들으며 하나씩 껴 보았다.

너무 화려하고 복잡한 문양을 지양하는 우리는 심플하되 너무 밋밋하지 않은 디자인 + 포인트 보석이 있는 반지들 위주로 보았다.
(이 무슨 따뜻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같은 말인지 - 찰떡같이 알아들어 주시고 쏙쏙 추천해주신 부장님 체고..전문가🙆🙆🙆)

 

처음 가져와주신 것들 중세련된 컷팅과 밋밋하지 않은 컷팅들이 들어간 반지들 위주로 고르고 골라 아래 두 가지가 남았다.

쥬드주얼리 웨딩밴드

 

그런데 뭔~가 결혼반지라기 보단 커플링 같은 느낌이 들어 고민을 하던 찰나,

좀 더 견고해 보이고 결혼반지다운(?? 이게 대체 뭐람) 디자인을 추천받았다.

 

바로바로바로..쁘레시오소

쥬드주얼리 쁘레시오소 (홈페이지 사진)

 

마지막까지 발레리나 에스페소와 고민을 했다.ㅎㅎ

쥬드주얼리 착용샷 - 흰 손이 꽁꽁이 손, 검은 손이 내 손..^^T

 

이렇게 두 개를 놓고 보니 확실히 우리의 마음에 드는 것은

동글동글한 컷팅의 쁘레시오소 였다.두 개를 두고 고민했던 것이, 발레리노 에페소는 큐빅이 많아 반짝이고, 쁘레시오소는 상대적으로 밋밋해보인다는 점이었다.그런데 이렇게 가드링을 붙여주니 그 고민마저 순식간에 해결! 😊😊

쥬드주얼리 쁘레시오소

 

 

 

 

마음에 드는 디자인도 찾았고, 금액도 생각했던 예산에 충족하는 만족스러운 가격대였다.

따란~! 계약서

다이아몬드는 G-SI2-Good 등급의  1ct 사이즈로 선택했다.

일반인이 육안으로 구분하기 힘든 수준의 등급들로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다..!
(사실 난 다이아에 대한 관심도, 지식도 없기 때문에 적당히 예쁘면 장땡..ㅎㅎ)


꽁꽁이도 나도 가드링을 하나씩 챙기고
내가 착용할 수 있는실버 목걸이+귀걸이 세트

실버세트 - 실제로 받는건 이것보다 예쁘다ㅎㅎ 샘플이 너무 꼬질했음ㅠ


양가 어머님 두분 브로치와 귀걸이 1개씩

혼주 어머님 브로치
혼주 어머님 귀걸이


원목 케이스
다이아몬드 보증서
까지 꼼꼼히 챙겨주셨다.

 


결정 전에 반드시 거치는 오랜 시간의 고민 끝에, 쥬드주얼리에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 헤헤


촬영 때 사용 가능한 티아라도 2박 3일 간 빌릴 수 있다 해서


촬영 전 날인 오늘(2/23) 매장 종료 시간인 7시 이전에 방문해서 고르고 받아올 예정!

촬영 티아라 대여 후기

는 또 따로 작성해야겠다.

 

오늘 후기는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