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ToBeBride

[결혼준비] 결혼반지 고르기 (3) - 쥬드주얼리 티아라 대여 및 수령 후기

by freshplay 2023. 3. 3.

1월 27일 첫 방문과 동시에 계약을 끝내버리고,

2월 24일 웨딩 촬영을 위해 2/18까지 예물반지를 받을 수 있도록 주문해 두었다.

 

쥬드주얼리 방문 상담 및 계약 후기

https://fresh-play-life.tistory.com/23

 

[결혼준비] 결혼반지 고르기 (2) - 쥬드주얼리 후기

몇 안되고 의미있는 우리만의 결혼 반지를 고르기 위해 고민을 거듭한 끝에! 드디어 결혼 반지를 맞추게 되었다. ㅎㅎㅎ 플래너님이 보내주셨던 몇 개의 예물 업체 중 - 다베로 / 코이누르 / 다니

fresh-play-life.tistory.com

 

시간에 맞추어 안내 전화와 문자를 받았지만집에서 노는게 너무 좋은 30세 뽀로로 우리는 촬영 전날이 되어서야 예물 반지를 가지러 갔다고 한다..ㅎㅎ

 

우리 반지의 첫인상은 그저 예쁘다. 기대 이상으로 영롱하고 예쁘고 아름다웠다. 였다.말해모해..사진으로 감상하시쥬

실버세트-목걸이,귀걸이- 와 웨딩밴드

 

위 구성에 원목 케이스를 같이 줬고,

 

혼주 어머님들 용 브로치와 귀걸이도 함께 받아왔다.

파란색은 엄마가 고른 것, 노란색은 시어머님이 고르신 것

 

어머님들 용 브로치와 귀걸이는 따로 작은 상자+케이스와 주머니에 따로 담아 주신다.

 

 

 

이어서, 촬영 전 날 저녁에 빌려가서 촬영 당일 저녁에 반납한 티아라 고르기.

원래는 2박 3일간 대여가 가능하다 했지만, 촬영 당일 저녁에 반납하는 것이 원칙인 것 같았다.

 

빌릴 수 있는 티아라와 헤어밴드는 각 1개씩.

어울릴 만한 티아라들을 알아서 쏙쏙 추천해주시기도 하고, 원하는 걸 고르면 꺼내주시기도 한다.

머리에 직접 하나씩 올려보고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을 충분히 주신다 :)

쥬드주얼리 티아라
쥬드주얼리 헤어밴드! 헤어밴드는 티아라보다는 가짓수가 적어보였다.

(근데 나는 부장님이 티아라1 헤어밴드 2 챙겨주심..ㅎㅎㅎㅎ 퇴근시간 다 돼서 그랬나..?)

종류가 워낙 많았지만, 반짝거림과 예쁨은 사진으로 다 담기지 않아 속상하다ㅠㅎㅎ

 

빌린 티아라와 밴드를 착용하고 찍은 사진 사알짝 흘리기!ㅎ

*그레이스케일 스튜디오 촬영 후기는 따로 포스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