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콧바람, 볼거리

KSPO Dome 올림픽 체조경기장 롤 직관 후기

by freshplay 2024. 4. 14.

2024년 4월 13일

T1 vs HLE

 

 

 

 

비록 결승 진출전이지만,

혹시나 결승전에서 T1을 보지 못하면 어쩌지 하는 마음으로 예매를 했다.

 

결진전이라 그런지, 자리가 꽤나 많았다.

결승진출전 예매 안내문

 

 

 

그 중 내가 간 곳은 38구역 (238영역) 이었다.

올림픽 체조경기장 KSPO DOME 238영역 시야

 

 

- KSPO DOME 238영역(38구역) 시야

15열 뒤) 기둥에 가린 반쪽짜리 시야, 볼륨은 반으로 줄어든 느낌

15열) 상대적으로 탁 트인 시야, 볼륨 2배

 

 18열 1,2번 시야)

올림픽 체조경기장 KSPO DOME 238영역 시야 (18열)

옆,뒷자리에 사람 앉는게 싫어서 끝자리로 갔더니 이런 대참사가...

환기도 잘 안돼서 꽤나 후덥지근하다.

 

 

2세트 끝나고 나니 사람들이 조금 빠져서 15열쪽으로 가서 봤다.

올림픽 체조경기장 KSPO DOME 238영역 시야 (15열)

 

 

 

- 추가 정보 (체조경기장 흡연장, 입구 정보)

 

어쩌다 알게된 너구리굴 위치..

  • 체조경기장 흡연장 위치 (근처에 GS25도 있다.)

올림픽수영장 1-3문 근처

KSPO DOME 흡연장

내가 있던 2-3 출입문과 가까웠다. 

아니면 핸드볼 경기장 옆 주차장 구석에 있는 곳에 가던데..

 

여담으로, 이 근처에서 먹은 "노랑강정" 맛있었다.ㅋㅋ

닭강정, 떡볶이, 라면 등등 이것저것 다 파는데, 닭강정을 바로바로 튀겨주셔서 좋았다.

 

 

  • KSPO DOME 가는길

올림픽공원역 (9호선, 5호선) 3번/4번 출입구로 나와서 큰 길 따라 쭉 직진하다보면 우측에 보이는게 KSPO DOME!

 

 

 

 

 

 

 

마지막으로, 날씨도 좋고 결과도 좋았던 그날의 기억을 되짚으며 마무리...

 

 

 

 

 

 

 

또 이겨달란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