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콧바람, 볼거리

[제주여행] 제주 동문시장 숙소 추천

by freshplay 2022. 11. 22.

제주 여행 마지막 날,

동문시장 근처에 숙소를 잡고 놀다가 다음날 아침 일찍 비행기를 타러 가기로 했다.

 

깨끗하기만 하면 크게 가리지 않는 우리지만

게 중에 최선의 선택을 해야하는 나의 성격 때문에 문도지오름에서 제주시로 이동하는 내내 폭풍서칭을 했고,

나의 선택은 바로바로..

 

동문시장 근처 추천 숙소 호텔 대동

 

다소 오래되어 보이는 외관이고, 실제로 오래된 곳이다.

나의 생각은 오래 유지된 곳은 이유가 있을 것이다! 였기 때문에
짧은 고민 후에 대동호텔을 이번 여행을 마무리하는 숙소로 선택했다.

엘리베이터 내부에 있는 (구) 대동여관의 모습.

 

대동호텔 외관

대동호텔 객실 후기

객실은 더블 침대와 미니냉장고, TV, 화장실과 욕조로 이루어진 딱 필요한 구성으로 되어 있다.

화장실 문이 좀 세게 닫히는 편이라 어린이가 사용할 땐 조심해야 할 것 같았다.

 

대동호텔 주차장

주차장도 호텔 바로 뒤에 차를 댈 수 있게 되어 있다.

넓지는 않아서 큰 차를 가져왔다면 주차하기 좀 힘들 수도..!

대동호텔 주차장 입구

 

사장님 부부도 친절하시고,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아 굉장히 행복하게 여행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

대동호텔 - 공항 가는 길

공항은 바로 앞 정류장에 오는 버스를 타거나, 조금 걸어나오면 있는 큰 길가에서 택시를 잡아 타고 이동하면 된다.

 

 

 

 

 

 

 

 

 

쓸데없는 말.

물론 신축 호텔의 새 침구, 좋은 시설, 고급 어메니티를 바란다면 그에 합당한 댓가를 지불하고 가는 신축 호텔을 추천한다.

고급진 서비스와 시설을 바란다면 그에 합당한 댓가를 지불해야 받을 수 있는 것이므로 🙂